카테고리 없음

브리도 크로와상 생지, 크로와상 생지, 마켓컬리 추천상품, 냉동빵 생지

행동이정의한다 2020. 6. 3. 12:52

오늘은 제가 먹어보고 깜짝놀란 최애 간식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브리도 크로와상 생지’ 인데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
마켓컬리에서는 미니크로와상 4개, 또는 크로와상 2개
각 5,9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마켓컬리는 당일 11시 전까지만 구매하면 그 다음날 새벽 도착이니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다만 11시가 가까워지면 품절상품이 꽤 있기때문에 미리미리 시키는게 좋습니다.


원산지가 프랑스네요!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은 기분 .. ㅎㅎ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냉장고에 꽉꽉 채워두고 싶습니다.😃
손님 오시면 바로 후다닥 해서 꺼내놓기 딱일것 같아요.

원재료명을 보니 밀, 우유, 계란이 함유되어 있네요.
혹시나 밀,우유, 계란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드실때 조심하셔야 할 듯 합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비타민C가 들어있네요?
비타민C가 들어있는 크로와상 생지 입니다. ㅎㅎ

실온에서 20분간 해동 한 후 에어프라이기나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인데요.
저는 아침에 샛별배송으로 받은 후 자연 해동이 되었기 때문에 바로 에어프라이기에 돌렸습니다.

마켓컬리 상세페이지에 나온 조리법입니다.
조리법을 따라 에어프라이어에 17분정도 돌렸어요.
에어프라이어를 돌릴때 온 집안에 고소한 빵냄새가 장난 아니었어요!😌 식욕 뿜뿜!!

나중엔 한김 식혀서 샌드위치로 만들어 봐야겠어요.

짜잔-!!!
완성된 모습입니다.
크기도 커지고 노릇노릇하게 정말 잘 익었어요.
에어프라이기 열자마자 넘 예쁜 모습에 깜짝 놀랐네요. ㅎㅎ
냄새가 장난아닙니다~~

빵이 구워지는 동안 같이 먹을 베이컨과 스크램블 에그를 준비했습니다.

아침시간에 정신없이 후다닥 준비한건데도 이정도면 평타이상이네요! ㅎㅎ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맛이 대박입니다.
안에 버터가 장난아니에요 ㅠㅠ
결대로 쫙쫙 찢어지고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최고!
역시 비싼데는 이유가 있네요. 돈은 그짓말을 안한다는~~
마켓컬리 추천상품!! 꼭 구매해 보세요😃
갓 구운 빵은 정말 환상입니당 ㅎㅎ
다음엔 정신없이 먹지말고 빵 안을 좀 더 세세히 살펴봐야겠어요.😙

장점 - 맛, 간편함
단점 - 살짝 비싼 가격 ㅋ

마켓컬리 추천상품!!
냉동빵 생지, 브리도 크로와상 생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