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bc 쥬스 만드는법 부작용 효능 먹는법

행동이정의한다 2020. 3. 26. 20:47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서 옷도 점점 얇아지는데요
그동안 숨겨놨던 군살이 걱정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내장지방 쏙 빼주는 abc 쥬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abc 쥬스 만드는법

TV조선 만물상 유튜브 영상 캡쳐

살짝 익혀주면 소화에도 도움이 되고 생체이용률이 쑥쑥 올라간다고 합니다.

TV조선 만물상 유튜브 영상 캡쳐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비트의 양을 만물상에서는 1/4 , 몸신에서는 1/3 이라고 하는데 대략 그쯤으로 맞춰주시면 될것 같네요.
기호에 따라 꿀 또는 레몬즙을 첨가하셔도 좋습니다.
믹서기에 다 넣고 갈아주면 완성입니다.

2. 효능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abc 쥬스에는 각종 식이섬유와 식물 영양소가 풍부한데요-
가장 중요한 뽀인뜨는 내장지방 감소입니다.
지방세포를 작아지게 만들어 지방을 배출한다고 합니다.

또한, 사과에 들어있는 우르솔산이라는 성분이
지방을 연소시키는 갈색지방의 양을 증가시킨다고 하네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비트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데 이 안토시아닌은 지방을 분해하는 아디포넥틴을 향상합니다!
체내 지방 분해 + 지방 감소의 효과

당근의 폴리페놀과 비타민E는 내장지방을 만드는 중성지방 수치를 감소!!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abc쥬스에 사과,비트, 당근 ! 모두 지방감소에 좋은 음식만 들어가서 그런지 효과가 딱 눈에 보이네요!

3. 먹는법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섭취방법은 아침 공복!! 하루 500ml !

매일 아침 공복에 섭취하면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만약 아침에 500ml를 한번에 먹기 힘들다면 아침, 저녁으로 나눠서 섭취하면 됩니다.
(풀영상은 TV조선 만물상 - 10일만에 지방 빠지는 비트주스 제조법 을 참고해주세요😊)

4. 부작용, 주의사항

TV조선 만물상 유튜브 영상 캡쳐

비트의 하루 권장량은 1개!!
그 이상 넘어가면 소화장애나 설사가 나타날수도 있고,
심한경우 신장결석이 올수도 있다고 하니 꼭 적정량만 섭취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만약 변비가 생겼다면~~ 수분섭취량보다 불용성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럴땐 물을 많이 드셔주시면 좋다고 합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만약 붉은 대소변이 보인다거나, 얼굴 또는 눈 흰자가 노래진다면, 양을 줄이거나 물을 많이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풀영상은 채널A 나는몸신이다 - ABC쥬스 먹는법과 효능)

여기까지~~
다욧트에 좋은 abc 쥬스 만드는법, 부작용, 효능, 먹는법 포스팅이었습니다.^^